오피스 공간 시장을 지탱하는 다양한 비즈니스 기반

 

미주리 주 캔자스시티의 사무실 공간 시나리오는 현재 그다지 밝지 않습니다. 실제로, 이 도시는 사무실 공간 임대와 중역 사무실 스위트, 상업용 건물 및 비즈니스 파크 목록 임대에서 몇 가지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최근 수치에 따르면 공실률은 상당히 높지만 임대료는 낮다. 이 때문에 처음에 작년에 시작하기로 계획했던 많은 프로젝트가 무기한 보류되었습니다. 일부 프로젝트는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하지 않아 다시 취소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무실 공간의 가격과 가용성은 임대 조건(장기/월간), 위치 및 원하는 편의 시설에 따라 다릅니다.

Kansas City에서 주로 사무실 공간을 제공하는 지역은 Crossroads, Council Grove, Platte City, Gladstone, Harrisonville, Overland Park 및 Liberty입니다. 관리들은 캔자스시티에 있는 두 개의 시내 비즈니스/기업 타워 건물이 제재를 받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기다리고 기다리던 캔자스시티 시내에 컨벤션 센터 호텔이 오픈할 예정입니다. 마지막 장애물은 이 프로젝트가 적절한 위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2011년의 예상 완료 날짜는 다소 의심스러워 보입니다. 그랜드 호텔은 1000개의 객실로 구성되며 4층 건물이 됩니다. 이 건물의 건설은 이 지역에서 상당한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도시에서 사무실 공간의 완전한 부흥을 위해 역삼오피 상당한 금액이 투자되는 주요 노력이 수행되고 있습니다. 호텔 건설은 이러한 노력의 일부입니다. Kauffman Center for Performing Arts는 또한 Kansas City의 스카이라인에 변혁적이고 극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 지역은 2개의 공연장이 있는 285,000평방피트의 광대한 공간입니다. 그것은 지역에서 두드러진 건축 상징이 될 것입니다. 모든 프로젝트가 많이 논의되고 있지만 비즈니스 스토리지 공간의 시나리오는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컨퍼런스나 세미나와 같은 특별 행사를 개최할 때 기업은 수납 공간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또한 Kansas City에는 사무실의 이전, 리노베이션 또는 확장이 필요할 때 찾아볼 수 있는 사무실 공간이 부족합니다.

비즈니스 저장 장치는 단순한 저장소 및 잠금 장치가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인터넷 연결, 팩스, 회의실 및 온도 조절 장치와 같은 추가 편의 시설이 필요합니다. Overland Park 지역의 사람들은 비즈니스를 위해 이러한 추가 시설을 쉽게 얻을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임대용 사무실 공간은 해당 장소의 경제적 시나리오가 긍정적인 경우에만 유리한 제안입니다. 불행히도 캔자스시티는 일자리 성장률이 마이너스가 되고 실업률이 10.9%로 높아 이 분야에서 그다지 좋은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도시의 다양한 비즈니스 기반은 손실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캔자스 시티의 사무실 공간에 대한 수요와 시장을 유지했습니다. Sprint Nextel Corporation 및 Russell Stover Candies를 포함하여 많은 Fortune 1000대 기업 및 Fortune 500대 기업이 이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