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이 스포츠 방송 분야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습니까?

0 0
Read Time:1 Minute, 12 Second

레이싱 세계의 새로운 만트라는 시청자를 완전히 참여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지난 10년간의 변화입니다. 지난 10년 동안은 레이서들이 방해받지 않고 레이스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케이블 TV와 직접 방송을 통해 생각의 변화가 있습니다. 또한 팀에서 사용하는 기술은 오늘날 더 높은 수준입니다. 결과적으로 조종석 라디오와 같은 운전자 보조 장치의 사용을 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기술은 Racelogic VBOX Lite입니다. 이 기술은 운전자 보조 장치와 뷰어 보조 장치 사이의 간극을 메우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이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글쎄, 글로벌 포지셔닝 시스템으로 시작합니다. 이 시스템은 위성 세트를 사용하여 특정 시점에 차량이 트랙에 있는 위치를 계산합니다. 시스템은 차량의 트랙 위치를 표시합니다. 이를 통해 드라이버와 시청자 모두 팀이 경마장에서 얼마나 잘 수행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팀이 전략을 계획하고 변경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때로는 기술이 승패의 차이입니다.

이 기술의 두 번째 측면은 사용 중인 카메라 시리즈입니다. 무료스포츠중계 이것들은 우리가 개인 생활에서 사용하는 공장 카메라가 아닙니다. 대신 밀리초 단위로 데이터를 캡처하는 고속 시스템입니다. 이것은 모든 세부 사항을 포착하는 슬로우 모션 사진으로 변환됩니다. 예를 들어 충돌이 발생한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주최자는 이미지를 참조하여 이벤트가 발생했을 때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충돌의 정확한 순간과 범인을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는 타이트한 마무리에서 레이스의 승자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새로운 기술은 Chasecam입니다. 이것은 비디오 녹화의 다음 단계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누구나 쉽게 레이스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하이엔드 LCD 디스플레이와 모든 종류의 움직임에 의해 활성화되는 시스템을 결합합니다. 이것은 이 시스템을 운영하는 사람이 실패 없이 전체 레이스를 전체적으로 검토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