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이후 최고의 클럽 노래

다음은 클럽 씬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되는 최고의 노래입니다.

2013년

마일리 사이러스 – 멈출 수 없어

구절과 후크는 이 노래를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강남달토 매우 따라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모든 클럽 히트에 좋습니다. Miley Cyrus는 그녀의 다른 면을 보여주고 클럽 현장은 그녀를 꽤 수용했습니다. 내가 이 노래를 좋아하는 만큼 슬프게도 올해 지금까지 히트한 클럽 1위다. 2013년은 아마도 다른 모든 해 중에서 가장 약한 클럽 안타를 기록한 해일 것입니다. 바뀌길 바라고 있지만 여름이 거의 끝나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얻을 수 있는 만큼 좋을 것입니다.

준우승:

B.o.B – 머리띠

크리스 브라운 – 더 많이 사랑해

숀 킹스턴 – 비트 잇

2012년

크리스 브라운 – 음악 켜기

이것은 Chris Brown의 많은 클럽 히트곡 중 하나입니다. 업템포의 R&B와 댄스 음악의 균형이 잘 맞아 클럽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2012년에는 경쟁이 별로 없었기 때문에 거의 기본적으로 이깁니다. Usher가 다음 순위였지만 그의 선택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았습니다.

준우승:

어셔 – 비명

플로 리다 – 휘파람

하바나 브라운 – 우리는 밤을 달리다

2011년

LMFAO – 파티 락 앤섬

Party Rock Anthem은 2011년에 대박이었습니다. 매우 재미있고 에너지가 넘치는 곡이었습니다. 그것은 순식간에 댄스 플로어에 사람들을 모았습니다. 2011년의 클럽 히트를 한 단어로 설명할 수 있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WOW!!! 그 우스꽝스러운 것 중에서 선택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올해는 아마도 지금까지 클럽 히트 중 최고의 해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LMFAO는 그 목록의 맨 위에 있었습니다. 1월부터 12월까지 클럽 히트곡이 계속 나왔고 Party Rock Anthem이 가장 먼저 시작했습니다.

준우승:

LMFAO – 섹시하고 나는 그것을 안다

제니퍼 로페즈 – 바닥에

Big Sean – 댄스(A$$)

Tyga – 랙 시티

2010년

극동 운동 – G6처럼

지금까지 이것은 극동운동의 가장 큰 히트작이다. 마치 G6가 클럽과 DEV를 지도에 올려놓는 폭풍처럼 몰아쳤습니다. 사람들은 G6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Google에 검색해야 했습니다. 다른 클럽 안타에서도 꽤 좋은 해입니다.

준우승:

플로 리다 – 클럽이 나를 처리할 수 없다

예레미 – 다운 온 미

어셔 – 세상에

2009년

블랙 아이드 피스 – 붐 붐 포우

올해는 블랙 아이드 피스의 해였습니다. 클럽 전체에 미래적인 비트가 있었습니다. 그들의 앨범에 대한 여러 히트로 그들은 멈출 수 없었습니다.

준우승:

블랙 아이드 피스 – I Gotta Feeling

Jeremih – 생일 섹스 (업비트 믹스)

핏불 – 호텔 룸 서비스

2008년

릴 웨인 – 롤리팝

Lil Wayne은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이 클럽의 히트곡과 다른 여러 곡으로 그를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Lollipop은 부드러운 비트와 흐름으로 클럽 전체에 퍼졌습니다. 클럽 히트에 대한 강한 해는 아니지만 좋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준우승:

플로 리다 – 인 더 에어

다니티 케인 – 손상됨

Usher – 이 클럽의 사랑

2007년

플로 리다 – 낮음

2007년의 한 곡만 기억한다면 바로 이 곡입니다. 이 노래는 Flo Rida의 경력을 시작했고 그를 클럽 음악으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Low는 오늘날에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2007년의 두 곡을 기억할 수 있다면 다른 하나는 Crank That이 될 것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춤을 추려고 노력했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조차 몰랐던 것을 기억합니다. 올해는 꽤 많은 클럽 안타가 있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항상 춤을 추는 무언가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준우승:

Soulja Boy Tell’em – 크랭크 댓 (Soulja Boy)

팀발랜드 – 내가 있는 모습

짐 존스 – 우리는 높이 날아

2006년

저스틴 팀버레이크 – 섹시백

이 노래는 Justin Timberlake와 Timbland의 경력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좋은 방법으로 섹시함을 되찾았습니다. 내 눈(또는 귀)에 2006년은 클럽 히트의 최고의 해였습니다. Nelly Furtado, The Black Eyed Peas, Akon, Young Dro, Ne-Yo, Ludacris, Lil Jon, Cassie, Nelly, Yung Joc 및 Sean Paul은 모두 멋진 한 해를 보냈습니다. 모든 유형의 클럽 이용자를 위한 클럽 안타가 있었습니다.

준우승: